[음악][CD]Aimer - BEST SELECTION "Blanc" 평범한 일상




네, 주인장입니다.

이웃분께서 니어 오토마타의 오리지널 사운드 뮤직 CD를 겟하셨다고 하시길래(저도 가지고 싶은데..), 저도 알라딘 가서 득템한 CD 하나를 올려봅니다.

Aimer의 BEST SELECTION "Blanc" 입니다

제가 이웃분께 실수로 이 앨범과 똑같지만 다른 앨범인 베스트 셀렉션 "느와르" 라고 말해버렸지만, 이해해주시리라 믿습니다☆(?)

앨범은 말 그대로 베스트만 모은 앨범이고, 앨범 제목의 뜻은 프랑스어로 하얀색입니다. 그래서 앨범 자켓이며 출연한 고양이마저 하얀고양이가 들어간 걸 아실 수 있을겁니다.

참고로 한정판 앨범은 여기서 자켓의 고양이 구도만 살짝 다릅니다. 어떤 차이가 있는지는 찾아서 보시면 되겠습니다.




뒷면도 굉장히 심플합니다.

참고로, 이 앨범은 자세히 보시면 "일본국외반포전용"이라고 되어있습니다. 간단하게 말해서, 한국에 정식으로 라이센스를 받아 판매된 앨범 되겠습니다.




펼쳐봐도 굉장한 심플함을 자랑합니다.

CD도 역시 흰색 아니랄까봐 굉장히 하얗습니다. 왼쪽의 책자도 마찬가지고요. 그런데 보통은 책자가 하나만 있는데...?




그래서 꺼내보니 책자가 2개가 있었습니다.

하나는 컬러, 하나는 흑백으로 인쇄된 고양이 이미지인데, 차이는 간단합니다.
왼쪽이 모든 노래의 가사가 한국어로 번역된 책자고, 오른쪽이 오리지널 가사가 적힌 책자 되겠습니다. 한국어 가사 책자가 굉장히 심플한 것에 대해 아쉽기는 합니다만, 그래도 가사를 통으로 번역해주는 게 어디야...





그렇게해서, 지금 제가 가지고 있는 Aimer의 앨범은 총 2개입니다.
오른쪽이 최근에 나온 Walpurgis 앨범이고, 왼쪽이 베스트 앨범입니다.

이 베스트 앨범이 어쩌다 알라딘에 왔는가 모르겠지만, 아무튼 저는 만족하고 있습니다.


다음에 뭘로 찾아올지 모르겠지만, 다들 건강하십시오.

덧글

  • 루루카 2021/06/21 11:40 #

    CD 예쁘네요~ 괜찮아요. 어차피 뭐라고 말씀하셔도 전 몰라...요... (응?)
  • 유회선생 2021/06/21 11:46 #

    굳이 이야기를 해드리자면... 느와르와 블랑 모두 베스트 앨범이긴 합니다만, 느와르가 조금 더 강렬한 곡들만 모은 앨범이고(그래서 이름도 느와르입니다), 블랑은 부드러운 느낌의 곡만 모은 앨범이라고 봐도 됩니다...

    제가 이런 실수는 잘 안하는데... 데헷☆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