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울워커]이나비 승급! └서울노동자 파견 업무(S.W)

네, (본캐)릴리, 스텔라, 치이, 에프넬에 이어 이나비 하사가 승급을 완료했습니다.

그래서, 진급까지 하면서 느낀 이나비의 소감을 그대로 말하자면 이렇습니다.



1.
이나비가 처음 나왔을 때 스토리가 굉장한 얘기가 많았다고는 들었습니다. 물론 안좋은 쪽으로요.
저도 이나비 처음 나올 때 동부에서 잔디이불 가기 전까지 스토리를 봤는데, 생각보다 이나비 본인보다는 조연이 주목을 많이 받았다고 느꼈었습니다.
물론, 이 이후에 수정을 했다고 했는데, 그럼에도 살짝 아쉬운 느낌이 들었습니다.
그래도 이런 멋있는 장면 하나정도는 건진 건 괜찮잖아요?


2.
그래도 서울노동자 역대 최고의 미드라는 건 부정하지 않겠습니다.
서울노동자 하셨거나 하시고 계시는 분들이라면 다 아시는 치이와 댕라의 머리크기 대결(...)에서 이나비 미드가 더 크다는(....) 웃픈 이야기가 나올 정도로 말이죠...



그런데, 저 표정을 지으면 나는 왜 사쿠라가 어렴풋이 보이는 생각을 할까요...? 왜 그럴까요...?
아니, 저 표정에서 입꼬리만 올라가고 머리를 염색만 적당히 한다면 사쿠라가 보인다니까?


3.
그리고 본인 이름이 이름이어서 그런지 나비모양이 나타나는 스킬 이펙트가 존재합니다.
그런데 어디를 노렸냐고요? 그런건 묻지 않는 게 관례입니다(?)


총평

취향에 잘 맞았는데 말이야, 스토리만 어떻게 손 좀 봤으면 좋겠군

덧글

  • 전진하는 설인 2021/06/03 11:59 #

    난 분명히 이나비가 보고 싶고, 이나비를 플레이하고 싶어서 들어왔는데 똥내 나는 아저씨가 잘난 척 오지게 하는 스토리라서 기분 잡쳤어요;;
    이번에 뭔가 새로운 거 업데이트 한다는데 거기서는 버나드가 안 보였으면 좋겠네요;;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