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해외직구]아뿌루빠이 넨도로이드 & 2021 달력 평범한 일상




작년에 주문한 상품이 올해에 들어왔네...

네, 주인장입니다.
네, 해외직구 2호와 해외직구 3호가 각각 하루 차이로 들어왔습니다...!
설명하기에 앞서, 잠깐 장황한 설명을 해보자면...

1. 해외직구 2호(달력), 3호(아뿌루빠이 넨도)를 11월 말에 구매

2. 2호가 12월 28일 현지 배대지 물류센터(이하넥스)에, 3호가 1월 2일에 물류센터로 배송한다 해놓고 배송 며칠 전에 배송이 10일 더 연장된다고 했더니 이틀 뒤에 1월 5일에 도착한다고 못 박아뒀지만 그 전날인 4일에 배대지 물류센터에 도착.

3. 하지만 중간에 낀 일본 현지 연말연시 연휴 크리로 4일부터 국내 배송 시작

4. 그렇게 2호가 1월 4일에, 3호가 1월 6일에 국내 도착

5. 2호는 1월 7일 서인천에서 세종간다는 말을 남기고 당분간 연락이 끊겼고, 그 사이 어제(11일) 3호가 도착.

6. 5일 동안 연락이 끊겼던 2호가 오늘 도착.





거기에 연초부터 강타한 폭설도 함께했으니...
아무튼, 무사히 배달해주신 기사님들께 감사하다는 말씀을 전해주고 싶습니다...

그래서, 먼저 온 제품부터 한 번 깠습니다.


1. 좋은 미소 회사 - No. 1352 아뿌루빠이 넨도로이드



네. 중국 게임 개발사인 요스타, 하이퍼그리프, 스튜디오 몽타주(맞나?)가 만든 모바일 게임인 명일방주에 나오는 쑤시아ㅇ... 아니, 엑시아... 아니, 아뿌루빠이입니다.
왜 저는 이 애를 아뿌루빠이로 부르느냐, 페보니우스 기사단 소속의 불속성캐의 안사람 있잖습니까, 아니, 어딘가의 색욕의 마녀라고 하면 알아들으려나요?
어쨌든, 전장에 나가면 무조건 외치는 대사 중에 아뿌루빠이!애플 파이가 있습니다. 그걸 많이 들어서 그런지 저는 엑시아를 엑시아라 안 부르고 아뿌루빠이로 부르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어디에 엑시아라는 이름이 더 잘 알려져 있잖....
그리고, 엑시아 원래 뜻은 '능천사'이고, 명일방주가 중국 게임이라는 것을 감안하면, 캐릭터 이름은 한문으로 적혀져 있습니다.





일단 이걸 받으면서 느낀 거지만, 굿스마 이놈들도 포장 크기를 간소화하고 있구나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왼쪽은 19년 3월에, 그러니까 전역 직후 바로 떠난 일본 여행에서 건진 넨도인데, 당시 포장 크기와 비교해보면 엄청나게 간소화가 되었음을 알 수가 있습니다.
물론 넘버링이 차이가 많이 나는 것도 감안해야하지만... (왼쪽 : 최신, 오른쪽 : 100번대)





그래서 내용물을 확인했더니 이렇게 구성이 되어 있었습니다.
그러다 한 가지 알게 된 사실이 있지만, 예전보다 저 플라스틱 보관함이 분리가 더 쉬워졌어요?
언제부터 그런거죠?
내가 알고 있는 건 이런 형태가 아니었는데...
그건 그렇고, 구성품에 아뿌루빠이 대자 하나(...?)와 미니 아뿌루빠이, 이렇게 해서 아뿌루빠이 두 개(??)가 있는 걸 알 수 있습니다.
그리고 아뿌루빠이의 주 무장인 Vector가 있고, 날개와 본인피셜 형광등인 헤일로가 있습니다. 그 외에도 손발 파츠, 머리, 얼굴 파츠가 있습니다.





왼쪽에 흐릿하게 보이는 법규에 신경쓰지 마십시오
그래서 박스 뒷면에 나오는 대표 이미지로 한 번 완성시켜봤습니다.
포즈가 전혀 아닌 것 같지만 그러려니 하십시오.. 항상 넨도를 조립하면 뒷면 지지대가 본체와 연결이 제대로 안 되어 화가 날 지경입니다...
혹시 이 지지대를 잘 연결하는 방법을 알고 계신 분은 비결을 알려주십시오...

그렇게해서 일단 넨도는 다시 넣어뒀고, 이번에는...


2. 2021 Fate/Stay Night Heaven's Feel 마토 사쿠라 달력



이 제품에 대한 설명은 이미 했으니 이 자리를 빌어 제 이웃께 저의 지갑 암살에 지대한 공을 축하하는 겸에(?) 감사 인사를 드립니다.
솔직히 추천해주신 사이트 들어가자마자 순식간에 구매 버튼을 누르고 있었던 저 자신을 발견한 공이 이웃께 있기 때문에...(?)





뒤에는 이렇게 되어 있습니다.
원래 현지가로는 1,500엔에 세금 포함된 가격이 붙었지만 저는 배대지 운송료를 포함해서 총 비용은 4만 원 밑이었던 것 같습니다.





작년 개봉한 스프링 송 4, 5주차 특전과 함께 찍어봤습니다.
세상에나 흐콰한 여신과 사복 입은 여신이 한 눈에 보여지다니 저는 행복한 사람이 분명합니다. 암요.





그래서 달력을 펼쳐보면 예쁘고 아름다운 흐콰 사쿠라가 눈에 보입니다. 1월, 2월 달력은 덤이지요.
앞으로 이 달력은 2021년 끝날 때까지 자알 써먹을 겁니다.
그리고 이 달력의 공휴일은 일본 현지 기준이어서 우리나라 달력의 공휴일과는 안 맞는다는 점을 알려드립니다.


결론



행복합니다.
4월을 기다리면 될 것 같군요!




2021년 첫 밸리 입성입니다!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더욱 정진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