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감상]Fate/Stay Night Heaven's feel III. Spring song. 2주차 2, 3회째(부제 : 과거단절!) 영화 및 애니 소감 업무




영화를 봤으믄 봤다고 하는 거이 인지상정 아닌가!

네, 어제에 이어서 오늘은 두 번 보고 왔습니다.
네. 두 번입니다.

일단 두 번 보게 된 경위를 설명드리자면, 어제 특전은 작년과 똑같이 흘러갔습니다.
그래서 허탈해하며 집에서 잠을 자는데, 꿈에서 칼데아의(?) 관측렌즈 시바를 보게 되었습니다. 그걸 통해서 미래를 봤는데(??) 다음도 그렇게 될 것이다는 내용이 보였습니다.
이대로는 안 된다. 그래서 봤습니다.

...꿈 내용은 뻥이고, 특전을 위해 갔습니다.
솔직히 작년은 안 그래도 올해 2주차에도 사쿠라는 봐야하지 않겠습니까...

그래서 오전과 오후 연달아서 봤습니다.

오전 특전의 결과는....??




























그래요. 뭐...
2주차에... 2회에... 2번째 버서커....
이거 완전 ㅋㄲㅈㅁ 아니ㄴ....

하지만 오후가 남아있습니다! 과연...!




























아유 편안합니다, 정말 편안합니다.
적어도 삼연벙까지는 안 가서 정말 다행이네요
아무튼, 작년과는 다르게 올해는 사쿠라도 얻었습니다! 짜잔!
이제 이웃분 결과를 기다리죠 뭐 깔깔!(도주)


그래서, 이번에는 이걸 보고 나서 하고 싶은 말을 다 쏟아내고자 합니다.

1. 헤븐즈필 극장판은 총 3부입니다. 그리고 평균 시간은 120분이고요.
그러다보니 이 극장판에는 헤븐즈필 루트의 액기스만 담아낸 거라고 보고 있습니다.
이미 헤븐즈필 1부에서 주요 스토리는 초반부스태프 소개하면서 중요 장면만 그것도 동사에서 만든 UBW 장면을 써먹었기 때문에, 페이트 입문하시는 분들은 이해하기 힘든 부분도 있습니다. 이점은 아쉬운 부분입니다.
개인적인 생각입니다만, 만약 헤븐즈필이 입문자도 알기 쉽게 TVA로 만들어졌다면, 아예 26화 정도는 가뿐하게 나올 겁니다.

2.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미 공의 경계와 페제, UBW에서 실력을 보여준 유포테이블답게 퀄리티는 최고입니다. 무엇보다 유포는 귀멸도 하는 상황이었는데, 이는 헤븐즈필을 스도 토모노리 감독이 총대를 매다시피 한 것이라 그렇습니다.
알고 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스도 감독은 사쿠라 팬이고, 그 때문에 헤븐즈필 극장판 만든다고 하니 본인이 맡겠다고 해 지금까지 이르게 되었습니다.
덕분에 유포도 여유가 있게 되었고, 사쿠라 팬인 감독의 시너지와 만나서 이런 훌륭한 시작과 마지막을 낼 수 있었던 것이라 생각합니다. 거기에 성우분들의 연기가 더해져서 더욱 빛나지만요.

3. 그리고 린은 방심해서 한 번 당했고, 당연히 다시 올 줄 알면서도 힘만 믿다가 가문 대대로 전해지는 사기템 장착한 언니에게 밀리는 걸 보면, 역시 토오사카 가문은 토오사카 가문이라는 걸 느꼈습니다(...)
아니, 원래 사쿠라는 토오사카 가문이잖아요? 문제라도?

4. 1주차 때도 얘기했던 거지만, 린의 회상 중에 자매가 카드 게임하는데 사쿠라는 9 원페어가 나와서 미소짓는데 린 너는 왜 풀하우스를 만들어놓고도 표정이...

5. 이제 페스나의 애니화는 이렇게 끝을 맺습니다. 팬들에게 흑역사로 여겨지는 스튜딘의 페스나 페이트 루트부터 시작해 유포의 헤븐즈필 스프링 송까지. 정말 길었습니다.
이제 다음은 어디로 갈지 궁금해집니다. 사실 페스나 다음이 할아이긴 한데... 아니면 이대로 월희로 가는 것도 나쁘지는 않...
이제 이 업계 최고 떡밥인 밀리애니가 가버렸으니 이거라도 밀어야지!(?)

6. 아무튼, 총평은 이렇습니다.
팬심 깊은 감독의 모든 것을 담은 헤븐즈필 3부작

여기까지 작성하겠습니다.
다음에는 3주차로 찾아뵙도록 하죠.


덧글

  • 루루카 2020/10/30 19:50 #

    아, 원하시는대로 되셨군요? "무승부" 냐핫~
  • 유회선생 2020/10/30 20:30 #

    설마...?
  • 괴인 怪人 2020/11/01 09:28 #

    2주차 특전이 클리어파일이래서 3주차를 생각했는데

    사쿠라가 흐음..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