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데이트 어 라이브 20권(한정) + 데이트 어 불릿 5권 마음의 양식은 좋은 것이여!

미방용 푸딩을 받아랏!

이 이미지는 미리보기 방지용 푸딩이며 실제 말하고자 하는 내용과는 전혀 연관이 없습니다.

그리고 이 책을 안 본 분들에게는 심각한 스포가 이 글에 함유되어 있으니 원하지 않는다면 바로 뒤로가기!







데이트 어 라이브 20권(한정판) + 데이트 어 불릿 5권


왔습니다.

예약구매를 하여 드디어 오늘 집으로 택배가 왔습니다.

밑에 깔려있는 것은 영수증입니다. 항상 교보에서 주문을 하면 이렇게 큰 영수증이 날아옵니다. 간단하게 해도 되는데 말이야...

구성품은 데이트 어 라이브 20권과 그 20권의 한정판으로 주어지는 플레잉 카드, 그리고 불릿 5권이 되겠습니다.

데어라 20권의 표지 주인공은 보시다시피 토카, 그리고 불릿 5권의 표지 주인공은 바니걸 쿠루미...

뭐라고? 바니걸 쿠루미라고?!

생각해보니 불릿 5권의 내용은 전반적으로 겜블이고, 본편 한정판으로 주는 건 플레잉 카드... 노린건가?!


어차피 책이야 그렇다 치지만 이건 중요한게 아니고,


그렇습니다. 우려 초회한정으로 주는 이 플레잉 카드!

겉은 20권 표지와 동일하고 이렇게 내용물을 꺼내보면 이렇습니다.

정말 공을 많이 들였군요.

카드 뒷면은 라타토스크의 문장이 있고,



이 케이스를 뒤집어보니.... ㅗㅜㅑ.

이렇게, 오리가미가 반겨줍니다... 는 개뿔이고

플레잉 카드와 이 데어라의 전체적인 내용을 알면 이미 눈치채신 분들은 다 아실거라 굳게 믿습니다만, A~10까지는 각 정령들이 순서대로 있습니다. 


지금 보이는 사진이 스페이드 숫자 카드인데, 스페이드의 숫자 카드는 각 정령들의 영장 차림 일러스트가 나와있습니다. 

아는 분들은 아시는 바로 그 본편 겉표지에 나와있는 일러스트입니다.

그리고 스페이드 에이스는 역시 화려하군요.

그런데 왜 토카만(스페이드 10) 화집 표지 일러스트지? 1권 일러스트 어디갔어?



클로버의 각 숫자카드는 각 정령들의 사복 차림 일러스트가 나와있고, 일러스트 출전은 두 개를 빼고 모두 앙코르의 겉표지입니다. 

니아(클로버 2)는 14권 초회 한정 양면 일러스트를 사용했고, 무쿠로(클로버 6)는 14권의 컬러 일러스트를 썼습니다.

그런데 오리가미(클로버 A)가 너무 눈에 튄다고 하면 안 된다. 원래부터 이랬...(?)




다음으로 다이아의 각 숫자카드입니다. 이쪽은 앙코르와 본편의 컬러 일러스트를 각자 썼습니다. 
그런데 처음부터(오리가미) 쎄군요... ㅎㄷㄷ..

다이아 8(야마이 자매)은 잘못했다간 위험해서 가렸습니다. 양해부탁드립니다... 

나도 살아야지...



그리고 하트의 숫자카드인데... 어... 음... 이건... 어쩔 수 없이 자체적으로 검열했습니다... 

짤려요... 죄송합니다.. 여러분...

정 궁금하시다면 데어라 본편을 맨 처음 펼쳐보면 만나는 일러스트라고 알려드리겠습니다.

정 보고 싶으면 열심히 빌어보세요... 밸리는 안 올라가지만 보여드릴 자신은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스페이드, 하트, 다이아, 클로버의 K, Q, J의 카드와 조커, 그리고 여분용 카드까지  이 플레잉 카드의 구성은 끝입니다.

역시 이 본작의 최종보스들만 뭉쳤군요.

토카, 반전 토카(이름을 얘기하면 스포일러가 됩니다.), 레이네=타카미야 미오=시원의 정령, 조커로는 시도와 아이ㅈ까지...

여기서 하트를 제외한 나머지 카드의 K, Q, J는 구성이 토카와 레이네로 같지만, 하트의 K, Q, J는 약간 구성이 다릅니다.

 하트 K는 반전 토카의 충격과 공포의 모에모에큥 일러스트가,

하트 Q는 데빌 오리가미,

그리고 하트 J는 반전 요시노입니다. 반전 요시노는 화집에서 감상할 수 있는 일러스트라 희귀한 일러스트죠.

마지막으로 조커는 시도와 아이작... 아니 아이ㅈ입니다.

원래 플레잉 카드는 총 54장이지만, 이 데어라 플레잉 카드는 6장이 예비로 덧붙여있습니다.

그 중 조커가 예비 3장, 하트 K, Q, J 예비용 3장이 있는데... 솔직히 조커 예비 3장은 보여드릴 수 있짐나 문제가 예비 하트여서... 결국은 가렸습니다...


...이렇게 해서 카드 소개는 종료하고, 이제 내용을 이야기해야지?



1. 데이트 어 라이브 20권

한 줄 요약 : 토카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


이제 데어라도 마지막을 달려가고 있습니다. 부디 정령들 모두가 행복해지길....



2. 데이트 어 불릿 5권

한 줄 요약 : 뭐라고? 바니걸이라고?


갬블로 돈을 벌고 바니걸이 되고 통수와 통수가 넘쳐나는 인계였다니... 너무 무섭다 야...

그런데 다음 권에서 불타오르려나?

덤으로 히가시데 선생 曰 : 게부라(제5영역)가 불모의 땅인 것과 코토리의 ㅅㄱ가 황량한 건 인과관계가 없다고...



결론 : 이제 본편이 끝나고 있습니다. 마무리는 부디 행복하길 바랍니다..


근데 이거 어디로 올려야 하지??